숲속의 오아시스, 이천 테르메덴에서의 하루
겨울의 찬 공기가 서늘하게 감싸던 시간, 이천 테르메덴에 발을 디디는 순간 따뜻한 온천수의 기운과 고요한 자연의 숨결이 맞이했습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독일식 온천, 테르메덴은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고, 단순한 휴식을 넘어서는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독일식 온천, 테르메덴의 특별함
독일식 바데풀은 테르메덴의 중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넓고 쾌적하게 설계된 바데풀은 다양한 수압과 온도의 물줄기가 온몸을 감쌉니다.
그 특유의 부드러움이 몸속 깊은 피로까지 씻어내 주는 듯했습니다.
테르메덴의 온천은 혈액순환과 피부 건강을 돕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창밖으로 펼쳐진 숲의 풍경은 깨끗함을 넘어 자연 그대로의 순수함을 품고 있었습니다.
온천을 즐기는 동안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은 마치 독일의 한적한 온천 마을에 와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숲속의 오아시스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테르메덴의 또 다른 매력은 1만 평이 넘는 광활한 숲입니다.
온천욕으로 따뜻해진 몸을 감싸 안는 숲의 공기는 상쾌함 그 자체였습니다.
숲길을 따라 걸으며 느껴지는 나뭇잎의 속삭임은 스트레스를 잊게 하고,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되는 듯 자연의 맑은 공기가 온몸에 스며들어 심신을 정화시켜 줍니다.
숲속 산림욕 코스를 산책하며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코스는 나뭇잎 사이로 비치는 햇살과 바람이 스치는 감각으로 일상의 고단함을 치유하며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숙박도 특별하게, 카라반과 한옥
테르메덴 Caravan
테르메덴 한옥
카라반은 아늑한 실내와 함께 자연 속에서 캠핑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숲의 향기가 스며듭니다.
한옥은 전통적인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편리함이 결합된 공간으로, 나무의 따뜻한 향과 자연광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카라반과 한옥은 각기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어느 곳을 선택하든 테르메덴에서의 하루는 더욱 특별한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바쁜 일상을 잠시 멈추고 지친 하루를 달래줄 진정한 쉼이 필요하다면, 온천과 숲이 선사하는 고요함과 따뜻함 속에서, 당신의 몸과 마음을 새로운 에너지로 채워보십시오.